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사진 삼성전자 제공 [뉴스락]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사진 삼성전자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전자가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 배송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외관 디자인은 톰브라운 특유의 디자인이 더욱 완벽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구현했다.

사용자 경험(UX)도 외관 디자인과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까지 이어지게 하고, 배경화면에도 적용했다.

또한,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 한 전용 포토필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갤럭시 Z 폴드2'뿐 아니라 톰브라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갤럭시 워치3'는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의 메탈 프레임에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한 가죽 스트랩으로 현대적이면서도 프리미엄한 느낌을 주며, 톰브라운 전용 워치페이스 5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더욱 고급스러운 마감과 함께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2종의 폴더블폰 가죽 케이스와 2종의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 플립 커버는 제품의 디자인과 동일하게 톰브라운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지갑과 같은 느낌을 주며, 백 커버는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3' 스트랩은 톰브라운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의 가죽 스트랩과 블랙 불소고무 스트랩이 추가로 제공돼,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해 오래도록 소장하고 싶은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패션 디자이너 톰브라운(Thom Browne)은 "더욱 진화한 톰브라운과 삼성의 파트너십이 이번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에 완벽하게 적용됐다"며 "최상의 완성도를 갖춘 프리미엄 디자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톰브라운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을 이어 나가게 돼 기쁘다"며 "패션 하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의 혁신적인 기술과 예술적 디자인이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갤럭시 Z 폴드2'에 대해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방문 수리 서비스(1년 2회), 보호필름 무상 부착(1회) 등 폴더블 고객을 위한 '갤럭시 Z 프리미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파르나스몰, IFC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갤럭시 스튜디오 5곳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체험이 가능하며,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