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시원한 커피를 한달 동안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매거진 D(Magazine 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SPC그룹 비알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시원한 커피를 한달 동안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매거진 D(Magazine D)’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던킨의 ‘매거진 D’는 30일 동안 아이스 아메리카노(S)를 매일 한잔 마실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구독권은 2만원 대로 정상가보다 약 70% 저렴한 가격이다.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판매하며, 구매시 부여되는 모바일 바코드를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시해 사용하면 된다.

단, 아이스/핫 아메리카노 전용 구독 상품으로 사이즈업 또는 타제품 교환 불가하다.

던킨은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구독권 이용 고객만을 위한 글레이즈드, 플레인 베이글,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단품, 먼치킨 10개팩 등 4종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약 두 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던킨의 첫번째 구독 서비스인 ‘매거진D’를 공식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매월 다양한 혜택의 ‘매거진D’를 만나보실 수 있을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