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니들리 [뉴스락]
사진=니들리 [뉴스락]

[뉴스락] 화장품 기업 니들리(NEEDLY)가 롯데백화점몰 라이브 커머스 방송 '100Live'에 입성했다.

니들리는 주력 제품인 마이크로 패치 4종 제품을 비롯한 자사 대표 상품들을 롯데백화점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9일 오후 5시부터 방송되는 니들리 100Live는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재치와 끼를 선보이며 TOP7에 오른 가수 두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시연과 함께 사용 노하우를 공유한다.

니들리는 원하는 피부 고민부위에 붙이고 꾹 눌러주면 돌기 형태의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에서부터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개념 화장품이다.

최첨단 기술을 통해 유효성분 자체가 구조체로 만들어져 패치가 피부에 부착되면 유효성분이 깊숙이 흡수되는 원리다.

금일 방송에는 니들리 트러블 라인 '니들리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 풀키트', 주름 라인 '니들리 보톡 플러스 풀키트', 탄력 라인 '니들리 스킨리뉴얼 비 본어게인 풀키트'와 브라이트닝 라인인 '니들리 안티스팟 딥 브라이트닝 풀키트'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라이브 방송 동안 '니들리 엔도스킨 보톡플러스' 풀키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 한 세트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댓글 추첨을 통해 '니들리 스킨 리뉴얼 풀키트' 정품과 함께 두리 팬미팅 티켓도 증정된다. 

니들리 관계자는 "백화점 매장을 스튜디오에 그대로 옮겨 놓았기 때문에 대면 없이도 고객들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할 수 있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새로운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융복합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는 니들리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