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CJ오쇼핑 첫 방송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CJ오쇼핑 첫 방송
'뉴케어 당플랜' 12일 오전 7시 20분 CJ오쇼핑서 첫 방송
식이 조절 어려운 당뇨 환자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용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오는 12일 CJ오쇼핑에서 당뇨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의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 대상웰라이프 제공 [뉴스락]

[뉴스락] 환자용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오는 12일 CJ오쇼핑에서 당뇨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의 첫 방송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 후 홈쇼핑에 처음 선보이는 ‘뉴케어 당플랜’은 12일 토요일 오전 7시 20분 CJ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소비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방송을 기념해 정상가 대비 48% 저렴한 가격으로 ‘뉴케어 당플랜’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케어 당플랜’은 6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기술력을 더한 당뇨영양식이다.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균형 잡힌 식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혈당 관리와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뉴케어 당플랜’은 3대 영양소와 충분한 식이섬유,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하고 있다. 

특히 혈당 관리에서 중요한 당 함유량이 0%이며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의 함량을 8%나 줄였다. 

‘뉴케어 당플랜’ 한 팩에 함유된 나트륨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로 낮은 편이며 식이섬유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8%인 7g으로 높다.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신규 설비인 DSI 멸균 시스템으로 더욱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식이 조절을 목적으로 당뇨식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며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더 건강해진 ‘뉴케어 당플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