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가 KFC, KG이니시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KG그룹에 인수될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할리스커피 제공 [뉴스락]
할리스커피가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할리스커피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할리스커피가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4일부터 10월 18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할리스 어플리케이션 내 스마트오더를 통해 4천원 이상 주문하면 5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 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4천원 이상 주문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전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불가)에서 진행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내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스마트오더’는 고객이 직접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할리스 멤버십 회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할리스 메뉴를 쉽고 편리하게 주문해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