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상태바
BC카드,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BC카드 제공 [뉴스락]
사진 BC카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BC카드가 추석을 맞이해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등으로 인해 명절에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매일 2회까지 받을 수 있고 BC카드로 당일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대형 유통사 계열 온라인몰에서도 BC카드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BC카드 할인 적용 추석선물세트를 구입 시 10% 할인(최대 5만원)된다. CJmall에서는 27일까지 BC카드 7%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기간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GS SHOP은 18, 25일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 된다. 상품페이지에 ‘카드즉시할인가’ 또는 ‘BC 5% 즉시할인’이 표기돼 있는 상품에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온라인몰 기본 할인과 중복 적용되는 경우가 있어 현명하게 활용하면 알뜰한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단, 각 이벤트는 온라인몰 상품 재고 상황 및 쿠폰 소진 여부 등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한, BC카드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단, 상품권, 기프트카드, 국세, 지방세 업종 제외)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은 “비대면 소비 확산에 따라 온라인 가맹점 기반으로 추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트랜드에 맞춰 BC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