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 '지큐 모리아'10월호 커버 장식
상태바
배우 공유, '지큐 모리아'10월호 커버 장식
클래식함이란 이런 것, 레전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큐코리아 제공.
사진 지큐코리아 제공.

[뉴스락] 배우 공유가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의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공유는 랄프로렌퍼플 라벨의 근사한 수트를 입고서 진중하고위트 넘치는 매력을 오가며레전드다운모습을 선보였다. 턱시도 수트, 베스트, 셔츠, 트렌치코트 등 품격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의상을 우월한 피지컬로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클래식한 것을 점점 더 동경하게 된다. 시간이 흘러야 비로소 알게 되는 멋이 있더라. 과하거나 화려한 것보다는 베이식하고 클래식한 멋이 있는 옷을 좋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유는 영화 <서복>의 촬영을 마쳤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고요의 바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차기작의 선택 이유에 대해 “공교롭게도 앞으로 선보일 영화가 모두 일관성 있게 근미래를 다루고 있다. 내가 요즘 갖고 있는 정서나 사고방식이 반영된 선택 같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 중 한명으로서 다가올 미래가 궁금하면서 한편으로는 걱정도 된다.”고 밝혔다.

또한 “시간이 지나고 나서 나의 필모그래피에 대해 생각해보면, 그 시작점은 인간에 대한 연민인 것 같다.”고 진솔하게 말했다.

공유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지큐 코리아>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