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제공. [뉴스락]
네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달라진 일상에서 적정한 거리를 두고 운동이나 야외를 즐길 수 있는 대안으로 산행이 떠오르면서 레깅스를 입고 등산로로 몰린 사람들의 이야기가 한동안 화제가 되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본격적인 산행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면서 더욱 많은 입문자들, 일명 ‘아웃도어 산린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아웃도어룩에 정답은 없지만 초보자인만큼 사고를 방지하고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아웃도어를 즐기려면 이미 아웃도어에 정통한 전문가 또는 숙련자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다. 네파는 그런 입문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가을산행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가을산행 시리즈는 ‘아웃도어 산린이’의 입맛을 겨냥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실질적으로 가을철 산행에 도움을 주는 가벼운 아우터부터 편하고 실용적인 팬츠는 물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노락, 레깅스, 플리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고어 인피니엄 아노락 자켓은 힙합 가수들부터 트렌드세터들까지 특히 MZ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노락 자켓이다. 

아노락은 모자가 달린 후드형 상의로 최근에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어 인피니엄 아노락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인피니엄 2L 소재를 적용하고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여성용 액티브 폴라텍 플리스 스냅티는 처음 가을산행을 나서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기능성 폴라텍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 

상큼한 느낌의 컬러 블록 디자인과 가슴 포켓 패치로 어두운 컬러의 하의와 함께 매칭하면 액티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또한 여리여리함을 연상시키는 베이비 핑크와 민트로 출시됐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이제 막 아웃도어의 세계에 발을 들이고 어떤 스타일을 입어볼까 고민하는 산린이들이 아웃도어와 더욱 빠르게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은 기능성을 갖춘 채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것이다” 며 “요 근래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한 공기가 느껴지는 등 생각보다 빨리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선선해진 날씨를 만끽하며 가을산행을 즐기고 싶다면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쉬함을 입고 새로워진 네파의 가을산행 시리즈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