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할로윈 데이 앞두고 '할로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다이소, 할로윈 데이 앞두고 '할로윈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언택트(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실외활동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실내에서 할로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기획전’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뉴스락]

[뉴스락]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언택트(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실외활동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실내에서 할로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기획전’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00원 이하 상품이 80% 이상으로 다양한 연령에서 가성비 높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 총 240여 종 상품도 준비됐다.

특히,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코스튬 상품과 집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포장 용품 및 파티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실내를 할로윈 분위기로 만들어 주는 파티용품은 할로윈 풍선, 행잉장식, 할로윈 모루리스 등으로 구성됐다. 

할로윈 풍선은 호일풍선과 일반 인쇄풍선이 출시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공간을 쉽게 파티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고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주는 행잉장식과 할로윈 모루리스 등도 같이 판매해 가성비 높게 실내공간을 파티룸으로 바꿀 수 있다.

실내에서 온 가족이 입고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튬 상품은 할로윈 망토, 가면 마스크, 머리띠 등이 기획됐다. 할로윈 망토는 성인용과 어린이용을 모두 판매해 아이와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가면은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이 많고 머리띠도 다양하게 출시돼 할로윈 홈파티를 준비하는 파티족의 눈길을 끈다.

디즈니와 할로윈이 만난 디즈니 할로윈 상품은 바구니, 코스튬 용품, 포장용품 등을 판매한다. 바구니는 미키/미니 마우스 모양으로 디자인 돼 있고 코스튬 용품은 머리띠와 모자가 준비돼 귀여운 할로윈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할로윈 파티 행사를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할로윈은 가족과 함께 다이소 할로윈 상품으로 파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