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ATELIER)’를 20 가을/겨울 시즌부터 본격 확장, 전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코오롱FnC 제공 [뉴스락]

[뉴스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ATELIER)’를 20 가을/겨울 시즌부터 본격 확장,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틀리에는 트렌드를 리딩하는 럭키슈에뜨의 컬렉션 라인으로 기존 ‘쟈뎅 드 슈에뜨’에서 아틀리에로 명칭을 변경했다.

고품질 소재와 디테일을 사용해 정교한 테일러링을 선보이는 동시에 ‘아틀리에(공방)’이라는 이름을 통해 핸드메이드 감성을 부각시킨다.

기존 컬렉션 라인이 유니크한 고급스러움에 캐주얼 감성을 적용했다면, 아틀리에는 남성복의 테일러링 실루엣과 과장된 여성스러움을 조합했다.

20FW시즌에는 ‘Tous Ensemble(모두 함께)’라는 주제로 다양한 재킷 류와 플리츠 롱 드레스, 블라우스, 크롭 팬츠, 캡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내놨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아틀리에 라인은 럭키슈에뜨의 헤리티지를 이어 받아 트렌디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 우아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해외 슈퍼모델 기용, 이색적인 프로모션 등으로 신규 고객을 끌어들일 것”이라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아우르는 상품군을 선보여 여성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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