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앞두고 안마의자 온라인 선물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 관련 문의 등이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사진 바디프렌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홈헬스 가전 등이 주목받는 가운데 효도가전이라 불리는 안마의자 또한 수요가 늘고있는 모양새다.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앞두고 안마의자 온라인 선물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 관련 문의 등이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의 판매 및 렌탈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팬텀Ⅱ’, ‘파라오Ⅱ’, ‘팬텀 메디컬(의료기기)’ 순으로 주목을 받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팬텀Ⅱ'은 항공기 퍼스트클래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핵심 안마 기술만을 담았으며 브레인마사지와 XD 입체 안마 기술을 적용한 스트레칭, 회복, 림프, 소화숙취해소 등의 주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으로 이른바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잘 알려진 바디프랜드 최고급 제품이다. 

뇌 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 위로, 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최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기도 하다. 

블랙 컬러로 출시한 ‘파라오Ⅱ블랙에디션’는 기존 마사지 모듈에 탄성을 더한 XD플렉스 모듈이 적용돼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한 단계 격상시켰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은 요즘 가장 핫한 선물로 손꼽힌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또한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d Electromagnetic Field)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이 목-등-허리-골반에 이르는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추석 특별 프로모션인 '건강수명 프로젝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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