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 누적 판매액 1천억원 돌파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 누적 판매액 1천억원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나금융투자 제공 [뉴스락]
사진 하나금융투자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하나금융투자는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과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이하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의 누적 판매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국내증시는 올해 3월말 코로나19로 단기조정을 보였으며, 국내 기업들은 연일 계속되는 과도한 주가 하락으로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아졌다.

지난 3월26일 선보인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삼성전자와 안정적 고배당이 강점인 3대 금융지주에 분산 투자하여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글로벌 금융시장이 급락 후 바로 반등에 성공해 안정을 찾으면서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주목을 받았다.

하나금융투자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투자종목을 확대한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를 8월10일 잇달아 출시했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은 투자대상을 늘린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의 확장판이다. 펀더멘탈 분석과 퀀트 분석을 복합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리밸런싱으로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온창 하나금융투자 IPS본부장은 “코로나19는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기회를 제공한 글로벌 이벤트”라며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는 꾸준한 리스크 관리와 차별적인 운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