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전국 직영점 9월 마지막 프로모션 나서
상태바
휴테크, 전국 직영점 9월 마지막 프로모션 나서
스테디셀러 카이 LS9 미스틱 골드, 직영점에서만 월 렌탈료 최대 9만 8천원까지
 3일 2차 방송 앞둔 신제품 ES9 블랙과 라움 안마의자, ‘미리 주문하기’ 혜택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오는 추석을 앞두고 전국 직영점에서 9월 막바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휴테크제공ㅔ뉴스락]

[뉴스락]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오는 추석을 앞두고 전국 직영점에서 9월 막바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휴테크는 전국 직영점 고객에 한하여 카이 LS9 미스틱 골드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해당 계약 고객에게는 마사지 힐링 음원이 탑재된 휴테크 신형 눈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근 9개월 간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최고가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 역시 '예약 렌탈' 제도를 통해 월 렌탈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는 지난 25일 오픈한 덕양직영점을 비롯한 매장에 9월 출시 신제품 ES9 블랙과 라움(RAUM)을 추가 전시했다. 현재 '미리 주문하기'를 통해 방송 전에 신제품 2종을 할인된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특히 ES9 블랙 안마의자는 오는 3일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전시 품목은 각 직영점마다 상이하므로, 홈쇼핑 방송을 보고 직접 ES9 블랙을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은 휴테크 직영점에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추석 연휴 중 휴테크 직영 전시장의 영업시간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