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찬원&김희재, 싱글즈 10월 화보 공개
상태바
미스터트롯 이찬원&김희재, 싱글즈 10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즈 제공. [뉴스락]
싱글즈 제공. [뉴스락]

[뉴스락]  싱글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미스터트롯'이 낳은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과 김희재의 훈훈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12년 전 스타킹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처음 만난 이후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재회하며 결승전까지 함께 진출한 이찬원, 김희재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무대에서의 흥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진중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카메라를 압도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살뜰히 서로를 챙기는 찐 케미를 보여주며 스탭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발라드나 팝을 즐겨 듣는 대부분의 또래들과 다르게 어릴 때부터 트로트와 사랑에 빠진 이찬원, 김희재는 각각 정통 트로트의 귀재, 댄스 트로트의 섹시가이로 불리며 닮은 듯 다른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다.

10대, 20대가 트로트를 좋아하게 된 데 미스터트롯 출연진이 큰 역할을 했다는 부분에 대해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이 없었다면 ‘지금의 나’도 없었을 거다. 그리고 주현미, 진성, 김연자 선생님 등 많은 선생님들의 노력이 10대와 20대를 트로트로 끌어들였다고 생각한다”며  “반짝 사라지지 않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고 말했다.

매력적인 미성으로 남녀노소 불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는 “현재 과분한 사랑에 감사한 마음이 크지만, 팬들의 관심이 적어진다고 해도 슬퍼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 

나를 사랑하는 한 명의 팬이 있어도, 열 명의 팬이 있어도, 언제나 최선을 다할 거니까”라며 음악 활동에 대한 진심과 열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또한, “대중을 위로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금도 춤과 노래 레슨을 받고 있다”며 계속 성장하는 김희재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트로트로 가요계에 새로운 열풍을 불고 온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과 김희재의 케미가 돋보이는 반전 매력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희 2020-10-04 10:02:19
김희재님 화보 잘봤어요 . 몇페이지안되서 아쉬웠어요. 찬원님과 잘지내시는거같아 맘이 놓입니다. 앞으로도 변치않고응원하겠습니다. 김희재 최고~~

이형숙 2020-10-04 08:13:23
이찬원 싱글즈화보 25세 청년이 이렇게 귀엽고
소년같다니 매력이 철철 넘쳐서 주체할수없네요
청량음료처럼 톡쏘는 음색으로 고음저음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가창력의 끝판왕!
라이브의 황제!듣고 또 들어도 진력나지 않아서
하루종일 노래 들으며 마음을 정화시킵니다

오늘도무사이 2020-10-04 00:29:46
김희재님 매력이 넘치고 춤도 잘추고 인성도 좋은 희욘새 끝까지 응원합니다

정빈 2020-10-03 18:41:41
김희재님 넘 매력적인 가수^^ 찬원님도 멋져요~!

레모나 2020-10-03 17:13:47
김희재 재능과 좋은 인성을 모두 가진 멋진 분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