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연휴 기간을 맞아 교외형 아울렛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백화점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연휴 기간을 맞아 교외형 아울렛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할로윈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주 황금 연휴 기간에도 많은 고객들의 아울렛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롯데아울렛은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 및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인기 스포츠 브랜드인 ‘뉴발란스’ 이월상품 초특가 행사를 전개한다. 뉴발란스 운동화와 맨투맨 티셔츠도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반려견 동반 고객이 많은 아울렛의 특징을 고려해 간식, 팬시 잡화 등 반려견, 반려묘 관련 아이템을 판매하는 ‘보물을 찾아라’ 플리마켓도 연휴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천점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드 듀엘, 쥬크, CC콜렉트가 참여하는 사계절 상품전을 진행한다. 코트, 롱패딩 등 이월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은 ‘듀엘’ 자켓, ‘쥬크’ 코트, ‘CC콜렉트’ 원피스 등이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 클리어런스 세일을 포함해 다운 재킷, 플리스, 티셔츠, 운동화를 할인판매하고 리퍼브 용품 전문 매장인 ‘올랜드’에서는 김치냉장고를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컨셉의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할로윈 포토존을 구성해 할로윈 코스튬 복장을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스튬 복장으로 방문한 어린이들에게는 일별 한정 수량으로 ‘초콜릿이 담긴 호박 바구니’를 증정한다.

기흥점에서는 할로윈 포토존과 함께 매주 토요일 오후 2/4/6시에 할로윈 퍼레이드를 전개하고, 거리 버스킹, 어린이 캐릭터 인형극 등 시간 별로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호설 롯데백화점 수도권3지역장은 “코로나19로 교외형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만큼 방역은 더욱 철저히 하고, 고객 분산을 위해 이벤트를 여러 위치에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모두를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분들도 꼭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곳곳에 비치된 손 소독제도 적극적으로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