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가 이달 18일까지 기획전 ‘가을맞이 여행 특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여기어때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가 이달 18일까지 기획전 ‘가을맞이 여행 특가’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가을마다 방문 수요가 늘어나는 전국 인기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한 데 모아 특가에 숙박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단독 할인과 최대 할인 쿠폰 외 숙소별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상품의 숙박 기간은 다음달 말까지다.

이번 행사에는 머큐어 앰배서더 홍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더 플라자 등 유명 호텔이 참여한다. 

또한 펜션 중 가평 오렌지글램핑, 가평 V10풀빌라, 여수 케이파크펜션 등도 참여 숙소로 이름을 올렸다. 

경주 화림정 한옥 민박, 부산 Y 게스트하우스, BB 홍대 호스텔, 남산 포레스트 같은 게스트하우스도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예약자의 취향에 따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숙소 총 500여곳이 한 데 모였다.

여기어때 측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국내여행이 더욱 주목 받으면서 ‘성수기’라는 구별이 무색해지고 있다”라며 “가을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숙박 상품으로 조용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만족스러운 여행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