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 쿠쿠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쿠쿠는 1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인기 밥솥 온라인 할인행사,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생활가전 기획전, 18일까지 쿠쿠몰에서 ‘쿠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만난다.

코로나19 여파로 길어진 집콕 생활에 급증하는 생활가전 수요를 반영해 쿠쿠는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을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14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다니엘헤니 P!ck’ 기획전을 실시한다. 

전속모델 다니엘헤니가 TV CF를 통해 소개하는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포함해 쿠쿠의 인기 밥솥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중 밥솥을 구매한 시청자에게 2중 모션 패킹을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인스타리그램 소문내기, 라이브 방송 응원 댓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과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쿠쿠는 오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홈바(Home Bar)를 위한 스마트 주방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쿠쿠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달 18일까지 ‘쿠쿠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가을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채널이 가진 장점을 살려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효과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온라인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제품이 가진 특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