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 BBQ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이달 1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스락]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이달 1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일 출시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단품과 5가지 구성의 세트 메뉴(메이플버터갈릭 6조각+황금올리브/크리스피/자메이카/블랙페퍼 반마리, 메이플버터갈릭 4조각+BBQ 모둠볼 6개)를 포함한 총 6종의 시리즈 메뉴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해당 제품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000원이다.

한편 BBQ의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 부위 중 특히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인 엉치살 만을 선별해 볼록하게 올라오는 동글동글한 형태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전용 엉치 부분육을 BBQ 올리브오일로 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듬뿍 발라 기분좋은 달콤함과 바삭함을 선사한다.

BBQ 관계자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많은 기대 속에 출시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많은 고객이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자랑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만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