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조각 공원에서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등 야외 액티비티를 새롭게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호텔신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조각 공원에서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등 야외 액티비티를 새롭게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흐름에 맞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야외 조각 공원'은 다양한 미술작품과 한양도성 성곽길을 품고 있다.

계절의 분위기를 머금은 숲과 예술품, 신라호텔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도심 속에서도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조각 공원 내 시야가 탁 트인 '메모리즈 힐'에서 노을지는 자연 경관을 한눈에 담아갈 수도 있다.

'리드믹요가(Rhythmic yoga)'는 요가에 소도구(볼, 로프, 후프 등)를 접목시킨 운동으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바른 요가자세를 잡고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시켜 신체의 리듬을 찾아주는 운동이다.

음악에 맞춰 요가동작을 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도해보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은 '선셋 리드믹요가(Sunset Rhythmic Yoga)'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이며 10월 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체크인 당일 오후 4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가을의 낭만은 물론 건강까지 선사할 '선셋 리드믹 요가'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2인), 시슬리(Sisley)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티 세리머니(Tea Ceremony)'는 다양한 차의 종류와 문화, 다도법, 티블렌딩을 배우고 차를 시음하면서 오감을 이용해 차를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기분 좋은 가을 아침 햇살 아래 자연이 한 눈에 담기는 팔각정에서 흥미로운 차의 세계를 즐기게 된다.

본 프로그램에는 신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The Tea Makers of London)'의 스페셜 신라 블랜드 티도 직접 블랜딩 및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두 가지 프로그램은 모두 즐겨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 '리워즈 마인드 앤드 바디 웰니스(Rewards Mind & Body Wellness)' 상품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를 통해 호텔에서의 하루를 '단순히 객실에서만 보내는 것'이 아닌, 고객의 마음과 몸의 '웰니스(Well-being, Happiness, Fitness의 합성어)'까지 충족시키기 위해 관련 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