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주식회사가 6월 통합 런칭 1주년을 맞아 집행되는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I.O.I 출신 김소혜를 발탁했다

[뉴스락]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6월 통합 런칭 1주년을 맞아 집행되는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I.O.I 출신 김소혜를 발탁했다.

김소혜는 공중파 유일의 게임 방송인 ‘SBS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메인 MC로 김희철과 환상 케미를 보여주며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갓소혜’로 사랑받고 있다. 원스토어는 SBS유희낙락 프로그램의 미디어 컨텐츠 파트너로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원스토어 신현일 브랜드매니저는 “소혜 양을 유희낙락 촬영장에서 지켜보면서 연기자로서 잠재된 가능성과 다양한 색깔을 가진 매력이 원스토어의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아직 성장단계인 원스토어와 소혜 양의 케미가 잘 맞을 거라고 판단되어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특히 엉뚱하지만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와 유희낙락에서 보여주는 의외의 게임실력으로 원스토어의 핵심층인 젊은 유저와 적극적인 교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한편 원스토어는 국내 앱스토어 통합 1주년을 맞아 6월 한 달 내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소혜가 등장하는 원스토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티저와 함께 6월 1일부터 온에어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