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일상가정식' 신제품 보양간편식 3종 출시
상태바
청정원, '일상가정식' 신제품 보양간편식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제공. [뉴스락]
청정원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상 청정원은 홈밥 간편식 브랜드 '일상가정식'을 통해 보양간편식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가을철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나주곰탕 △얼큰양곰탕 △장어탕 등 3종으로, 재료 손질과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주로 외식으로 접하던 국물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나주곰탕'은 한우사골과 양지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결대로 썰어낸 소고기를 넣어 맑게 끓여냈으며, 무즙을 넣어 시원한 맛을 살렸다. '얼큰양곰탕'은 한우사골 육수에 볶은 고추양념으로 칼칼한 맛을 내고, 먹기 좋게 결대로 찢은 소고기와 소양을 듬뿍 넣었다. 생강과 다진마늘을 더해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장어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장어탕'은 장어 페이스트가 아닌 통장어를 푹 고아 갈아낸 뒤 체에 곱게 걸러 끓여내 걸쭉하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국내산 우거지와 향긋한 깻잎으로 비린 맛을 제거하고, 들깨가루와 고춧가루를 더해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장기 보관이 가능하도록 상온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조리법도 간편하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내용물을 붓고 약 5분간 데우거나, 끓는 물에 봉지 그대로 넣고 약 5~6분간 가열하면 전문점 수준의 국물요리가 완성된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일상가정식은 '집에서 즐기는 미식'을 콘셉트로, 줄서서 먹던 외식 메뉴와 정성스러운 가정식을 번거로운 과정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