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신예영, 오늘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으로 가요계 컴백
상태바
'감성 보컬' 신예영, 오늘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으로 가요계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영. 사진 셀러빗 제공
신예영. 사진 셀러빗 제공

[뉴스락] 가수 신예영이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발라드 곡으로 돌아온다.

신예영은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를 발매한다.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는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신예영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을 담아내며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타이틀곡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는 뜨겁게 사랑하고 미친 듯이 아파하는 여자의 절절한 심경을 녹여낸 곡이다. 지난해 11월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던 신예영의 프로젝트 곡 ‘우리 왜 헤어져야 해’와 이어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함께 수록된 ‘우리의 날씨는’은 신예영의 여리면서도 강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이별 직후 느끼는 쓸쓸함 감성을 담아내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앞서 신예영은 ‘우리 왜 헤어져야 해’,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등을 통해 실력파 신예로 주목 받았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섬세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올 가을 명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예영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앨범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