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음식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 하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음식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림은 '하림 손수 만든 안심튀김'은 닭 한 마리에서 딱 두 조각 나오는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힌 제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 안심을 사용해 부드럽고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퍽퍽하지 않다는 평가다.

또, 하림은 프라이팬 하나로 조리가 완성되는 '하림 한판 닭불고기'를 추천했다. 부드러운 닭고기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닭고기특집’에 소개된 청송 닭불고기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하림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갓 잡은 닭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양조간장, 양파, 무, 마늘, 사과, 배 등을 갈아 넣어 순하고 깔끔한 '간장맛'과 국내산 고춧가루로 양념해 매콤한 '고추장맛'이 있다.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프라이팬에 올린 후 약간의 물을 붓고 7~8분간 가열하면 요리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양파, 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넣으면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됐지만 여전히 바깥 활동을 자제하고 홈캠핑이나 홈레스토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 할로윈데이에 어울릴 만한 제품을 추천하게 됐다”라며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익히기만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제품과 함께 즐거운 홈파티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