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레고코리아의 영유아 라인 듀플로와 함께 ‘건강하고 바른 성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NE능률 제공 [뉴스락]

[뉴스락]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레고코리아의 영유아 라인 듀플로와 함께 ‘건강하고 바른 성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야외 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의 사회성과 언어 발달을 도와주기 위해 디지털 채널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두 차례에 걸쳐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심리 상담 센터 ‘허그맘허그인’의 전문가 강의를 진행한다. 1차 주제는 ‘사회성 발달’로 오는 11월 4일 진행되며 2차 주제는 ‘언어 발달’로 11월 중 열린다.

1차 라이브에서는 사회성이란 무엇이고 바깥 활동이 어려운 아이의 사회성을 어떻게 키워줄 수 있는지 알려준다. 또한, 아이챌린지 교구 및 레고 듀플로로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방법을 가르쳐줄 계획이다.

이어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에서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8일까지 ‘허그 챌린지’를 진행, 개인 SNS에 아이, 가족, 친구, 반려동물 등과 찍은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해 레고 듀플로 놀이방 시리즈와 호비 마스크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레고 듀플로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아이챌린지 회원 대상으로 레고 듀플로 베스트 시리즈를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