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제공. [뉴스락]
BGF 제공. [뉴스락]

[뉴스락] CU는 오는 6일 오전 11시 CU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위메프오 앱에 입점한 CU에서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위메프오 CU 배달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라방을 통해 판매되는 CU 배달 이용권은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날 라방에는 BGF리테일 소속 MD(상품 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고객들이 점포를 방문하지 않고도 CU의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의 구성과 특징을 알 수 있도록 상품 언박싱도 진행한다.
 
업계 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콜라보 상품이 큰 인기를 끈 올해 트렌드에 맞춰 CU는 이번 빼빼로데이 상품들 중 20여 가지를 영화, 게임, 의류 등 다양한 업계와 콜라보 상품으로 준비했다.
 
CU는 보온 내의류 구매가 많아지는 11월을 겨냥해 속옷업체 BYC와 협업한 ‘BYC 빼빼로 패키지’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런닝, 빨간내복 등 BYC의 대표 의류를 패키지에 디자인했으며, 상품에 따라 BYC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및 핫팩이 동봉된다.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와 콜라보한 ‘CU 메가박스 빼빼로 쇼핑백’ 안에는 3가지맛 빼빼로와 메가박스 영화 할인쿠폰이 들어있으며, ‘CU 메가박스 종합선물세트’에는 인기 과자와 메가박스 팝콘(레귤러 사이즈) 교환권이 들어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