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재미 100배 키운 '백배로데이' 연다
상태바
CU, 재미 100배 키운 '백배로데이'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GF 제공. [뉴스락]
BGF 제공. [뉴스락]

[뉴스락] CU는 오는 6일 오전 11시 CU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위메프오 앱에 입점한 CU에서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위메프오 CU 배달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라방을 통해 판매되는 CU 배달 이용권은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날 라방에는 BGF리테일 소속 MD(상품 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고객들이 점포를 방문하지 않고도 CU의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의 구성과 특징을 알 수 있도록 상품 언박싱도 진행한다.
 
업계 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콜라보 상품이 큰 인기를 끈 올해 트렌드에 맞춰 CU는 이번 빼빼로데이 상품들 중 20여 가지를 영화, 게임, 의류 등 다양한 업계와 콜라보 상품으로 준비했다.
 
CU는 보온 내의류 구매가 많아지는 11월을 겨냥해 속옷업체 BYC와 협업한 ‘BYC 빼빼로 패키지’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런닝, 빨간내복 등 BYC의 대표 의류를 패키지에 디자인했으며, 상품에 따라 BYC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및 핫팩이 동봉된다.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와 콜라보한 ‘CU 메가박스 빼빼로 쇼핑백’ 안에는 3가지맛 빼빼로와 메가박스 영화 할인쿠폰이 들어있으며, ‘CU 메가박스 종합선물세트’에는 인기 과자와 메가박스 팝콘(레귤러 사이즈) 교환권이 들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