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가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을 출시했다

[뉴스락] 코스모코스 비프루브(VPROVE)가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을 출시함과 동시에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카카오 TV라이브와 유튜브 영상에서 비프루브의 립 메이크업 신제품으로 매력적인 입술 연출 TIP을 선보였다.

이사배는 비프루브(VPROVE)의 메이크업 신제품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을 활용하여 색다른 무드의 ‘파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라이브 방송에서 사용한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셀위레드’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입술에 가볍게 밀착된 텍스처로 각질 없이 매끈한 발림성으로 피부까지 깨끗해 보이도록 연출되어 라이브 방송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비프루브(VPROVE)가 새롭게 출시한 메이크업 신제품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으로 이사배가 생방송에서 사용한 컬러인 RD03 ‘셀위레드’를 비롯해 총 10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사배 파리 립스틱’ 이라고도 불리는 ‘쉘위레드’는 선명한 레드컬러가 입술 위에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건조함 없이 매끈하게 입술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프루브(VPROVE)는 크리미 핏 립스틱 외에도 8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쉽고 간편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노메이크업 듀얼 컬러 아이섀도우’와 양 끝이 베이스카라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구성되어 풍성한 볼륨감과 처짐 없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노메이크업 퍼펙트 더블 마스카라’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사배 파리 립스틱’을 비롯한 코스모코스 비프루브(VPROVE) ‘노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은 비프루브 온라인몰과 명동 4개점, 부산 서면 지하상가점, 이화여대점, 홍대점 등 전국 1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