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제공. [뉴스락]
에몬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표정있는가구’ 에몬스(회장 김경수)는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2020 KOREA Sale FESTA)'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에몬스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보다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해 국민들의 소비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리는 세일 행사로 올해는 작년보다 많은 16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다. 

에몬스는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상반기 인기 상품과 온열 침대, 소파 등의 간절기 상품을 11월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였던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1등급의 통가죽과 깊이감이 느껴지는 컬러감으로 원터치 작동, 키즈락 버튼, USB포트 등의 다양한 기능이 편안하고 편리한 휴식을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부장은 ‘이 모든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