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신한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인 ‘테슬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 신한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거나, 금액에 상관없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이 카드를 사용한 전 고객이 대상”이라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1억2000만원 상당의 ‘Tesla Model S 90D’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1등 당첨자에게는 우리나라에 처음 들어오는 전기차 차량을 인도할 예정으로, 경품 주인공은 국내 첫 테슬라 소유자가 될 전망”이라며 “이 차종은 1회 충전으로 378km까지 주행할 수 있으며 미국 도로교통안전국으로부터 최고 안전등급을 획득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이 브랜드의 어린이 전기차인 ‘RADIO FLYER Tesla Model S for Kids’를 증정한다”며 “신세계 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 하남, 의정부, 대구, 센텀시티몰, 김해 등에 있는 신세계 신한카드 상담센터나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 당사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등에서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다음 달 3일에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등에 발표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신세계 신한카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테슬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세계 신한카드를 신규 발급 받거나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용하기만 하면 응모가 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