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16일까지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연말 할인 이벤트로 올해로 진행 4년차를 맞이했다.

올해에는 최대 87%의 할인 폭으로 진행하며 총 7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4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을 쏟아낼 예정이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반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챔피온, 그라미치, 오베이, 해브어굿타임, 47포티세븐, 그레고리, 잔스포츠, 줄라이나인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 등이 있다.

한편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는 겨울 준비를 위한 다양한 테마의 할인 기획전이 추가됐으며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 총 하루 3번 한정수량 파격 할인가 상품이 제공되는 ‘타임어택’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한 시간 동안 3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스마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폴더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께서 주신 사랑 덕분에 폴더가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자리 잡고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었다”면서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할인 폭이 큰 상품들을 많이 준비한 만큼 따뜻한 연말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 16일까지 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