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뉴스락]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플라튼’ 신화 각성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다크나이츠’ 소속 만능형 영웅 ‘플라튼’은 자신이 섬기던 ‘네스트라’가 여신이 아닌 파괴의 신이라는 것을 깨달은 후 보다 강력한 능력을 얻기 위해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면서 한 턴 간 회복 불가 효과를 추가로 부여하는 신화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세븐나이츠2’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이벤트 영지 ‘또 다른 세계’를 오픈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고급 영혼 소환 10회 이용권’, ‘영혼 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플라튼 신화 각성 기념 CM 크리스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는 ‘성장 이벤트’를 통해 ‘플라튼’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유저에게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플라튼 영혼 조각(200개)’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12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만능 영혼 조각’, ‘다크나이츠 보석’, ‘신화 각성 천상계 장비’, ‘4성 불사의 반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세나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