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KFC가 통다리살과 반숙 계란으로 버거의 신세계를 표방한 신제품, ‘커넬골드문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KFC 제공 [뉴스락]

[뉴스락]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KFC가 통다리살과 반숙 계란으로 버거의 신세계를 표방한 신제품, ‘커넬골드문버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커넬골드문버거’는 ‘골드문’을 연상시키는 반숙 계란을 속재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최근 KFC 공식 유튜브 채널 '방구석 시식회'에서 퀴즈 이벤트로 선공개돼 참여자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KFC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넬골드문버거 이름이 영화 ‘신세계’에서 언급되는 소재의 이름과 동일한 점을 응용, 영화 특유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적용한 티저 영상과 이미지 그리고 영화 속 명대사를 패러디한 카피를 공개하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커넬골드문버거는 고소한 반숙 계란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필렛과의 조화가 특징으로, 슬라이스햄과 슬라이스치즈, 양파와 양상추, 스윗랠리쉬소스 등을 더해 풍성한 맛과 식감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KFC는 커넬골드문버거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장 행사를 통해 커넬골드문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커넬 골드문버거가 VIP 시식회를 통해 이미 풍성한 맛의 조화를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인해 많이 지쳐있는 고객들이 이번 신제품을 통해 잠시나마 활기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