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우주 최강의 존재 ‘엘 가이아’·‘폰 리퍼’·‘바냐’ 세컨드임팩트 등급 영웅 최초 등장
업데이트 기념 역대급 보상 스케일, ‘프리미엄 9회 소환권 5장’, ‘엘 가이아 9회 소환권 20장’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 제공. [뉴스락]
게임빌 제공. [뉴스락]

[뉴스락]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빛’, ‘어둠’, ‘불꽃’을 대표하는 세 명의 ‘세컨드임팩트’ 캐릭터가 처음으로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나간다.

‘엘 가이아’는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하나로 매력적인 외형을 지녔다.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 제거, 일반 공격 5회 마다 모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폰 리퍼’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준다. ‘바냐’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을 기절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새로 등장한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은 막강한 능력과 함께 전략적인 특수 기술을 갖춰 각종 전투에서 높은 활용성을 보일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역대급 보상을 통해 보유한 영웅들을 대폭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내년 2월 3일까지 접속만 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9회 소환권 5장’, ‘엘 가이아 9회 소환권 2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0장’과 출석 일수에 따라 ‘월드보스 패키지 5종’ 등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다음달 31일까지는 ‘보상 대파티’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2주간 접속 시 ‘가이아의 혼’, ‘인피니티 소환권’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 대파티’는 ‘시즌 미션’과 ‘주간 미션’에 참여해 획득한 경험치에 비례해 ‘호감도 아이템’,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6일 까지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14일 누적 접속 시 ‘가이아의 혼’,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9일까지는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와 ‘칭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는 기존 오디세이 임무 보다 더욱 많은 양의 ‘루비’와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칭호 지급 이벤트는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하면 ‘선택받은 자’ 칭호를 부여받는다. 칭호를 얻으면 스킬 공력력, 일반 공력력, 공격 속도가 대폭 상향되어 쾌적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