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대표 학습브랜드 눈높이가 오는 12월 4일 오후 7시에 유튜브 채널 '써밋TV'를 통해 총 장학금 1천만원을 수여하는 라이브 퀴즈쇼 '써밋 스피드수학 퀴즈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대교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교의 대표 학습브랜드 눈높이가 오는 12월 4일 오후 7시에 유튜브 채널 '써밋TV'를 통해 총 장학금 1천만원을 수여하는 라이브 퀴즈쇼 '써밋 스피드수학 퀴즈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써밋 스피드수학 퀴즈쇼'는 교육업계 최초로 '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의 라이브 퀴즈쇼이며, 대교의 대표 디지털학습 제품인 써밋 수학을 활용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이브 퀴즈쇼에는 써밋 수학을 대표하는 '써밋 수학 어벤져스' 학생 5명과 사전 참가 신청을 한 랜선출연자 99명이 총 10라운드 동안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난이도와 상금이 높아지고 정답을 먼저 맞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눈높이 회원들도 퀴즈쇼에 참여해 함께 라운드마다 문제를 풀 수 있으며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눈높이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장학금을 수여한다.

대교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교육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라이브 퀴즈쇼는 시청자들과 소통하면서 수학 실력을 키워나가는 새로운 형태의 퀴즈쇼다"며 "향후에도 학생들이 즐겁게 수학을 배울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라이브 퀴즈쇼에 참가하는 '써밋 수학 어벤져스' 학생들은 퀴즈쇼를 통해 획득한 장학금을 연말을 맞아 주위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