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모바일과 영상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비비큐제너시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모바일과 영상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오는 5일 오후 5시부터 ‘광희나는 신제품 시리즈’와 ‘황금올리브치킨’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개의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방송 중에 구매할 경우 신제품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 단품(2조각)+메이플버터갈릭치킨(2조각)+치즈볼(2개) 세트, 황금올리브+모둠볼(6개)과 황금올리브 반반+모듬볼(6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수 있다.

이번 방송에는 네고왕 방송부터 함께한 브랜드 모델 황광희와 배혜지 아나운서가 출연해 판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치킨 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MZ세대와 실시간 소통이 더욱 기대된다.

두 MC의 재치 넘치는 멘트와 치열한 판매 경쟁을 지켜볼 재미에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게다가 깜짝 선공개하는 BBQ와 카카오 리틀 프렌즈 콜라보 굿즈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방송에서 e쿠폰을 구매하고 2주 안에 BBQ치킨을 주문하면 그 중 100명을 추첨해 ‘BBQx카카오 리틀 프렌즈’의 소스 플레이트(40명), 키링(40명), 폴딩 박스(20명)를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모바일 소비에 익숙한 MZ세대의 특성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구매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재미와 실속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