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H농협카드 제공 [뉴스락]
사진 NH농협카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NH농협카드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연말은 농협카드로 부탁해’ 이벤트는 국내 가맹점에서 NH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를 사용해 일시불·할부 합산 4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세계상품권은 1등에게 500만원, 2등 200만, 3등 100만원을 제공하며 캐시백은 3만원, 2만원, 1만원 제공한다.

합산이용액 40만원당 추첨권 1개가 추가 부여되고 최대 1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행사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추첨은 2021년 1월 말 진행될 예정이다.

반드시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온라인쇼핑과 해외직구 할인도 진행된다.

오픈마켓, 종합몰, 홈쇼핑에서 대상 상품 결제 시 5~15% 할인을 제공한다.

해외직구는 NH농협 개인 신용카드 중 해당 해외브랜드 카드를 이용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UnionPay브랜드로 12개 해외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최대 USD 50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Mastercard브랜드 이용 시 HBX·24s.com에서 최대 12% 할인, VISA브랜드 이용 시 iHerb에서 12% 할인이 제공된다.

행사 응모 또는 결제 전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 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결제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들은 한 해 동안 NH농협카드를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오는 2021년에도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