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페이북 머니 가입·사용하면 적립해주는 이벤트 실시
상태바
BC카드, 페이북 머니 가입·사용하면 적립해주는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BC카드 제공 [뉴스락]
사진 BC카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BC카드가 ‘페이북 머니(이하 ‘머니’)’ 가입 및 사용 고객에게 무조건 머니 120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1년 1월 31일까지 페이북 내 머니 서비스에 충전 계좌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머니 2천원이 제공되며,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천원이 추가로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머니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2%를 재적립 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계좌 등록 및 재적립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조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올해 말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5천원 이상 온라인에서 페이북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머니 5천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0원부터 최대 10만원 머니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머니박스’도 제공된다.

최정윤 BC카드 디지털본부장은 “본격적으로 론칭한 페이북 머니를 통해 카드를 보유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편의점과 쇼핑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을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며 “마이태그, 스탬프 등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국민들이 보다 편리한 결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