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의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가 쇼핑엔티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사진 lF푸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정통 유럽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를 이제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LF푸드의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가 쇼핑엔티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퍼블리크가 쇼핑엔티를 통해 신규 런칭하는 냉동 베이커리 생지는 총 5종으로, 미니 버터 크루아상, 미니 헤이즐넛 그릴, 미니 메이플피칸, 미니 버터 초콜릿롤, 미니 월 커스터드크림과 설타나이다.

퍼블리크 냉동 생지는 100% 유럽산 원료를 사용해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 유럽 정통 베이커리로 생산 직후 -37ºC 급속 냉동해 수분결정을 그대로 유지해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에도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제품을 개별 포장해 생지가 서로 달라붙지 않고 본연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할 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측면도 고려해 고객의 니즈에 한층 부응했다.

금번 방송에서는 5종 제품을 모두 구성해 총 8팩으로 받아볼 수 있는 패밀리세트와 미니 버터 크루아상, 미니 코코아 헤이즐넛 그릴 5팩으로 구성된 베이직 세트를 판매한다.

이영관 LF푸드 베이커리 팀장은 "해외여행이 어려운 이 시기에 유럽 현지의 맛과 감성이 담긴 갓 구운 빵을 가정에서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LF푸드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면밀하게 관찰해 적재적소에 제공함으로써 트렌디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는 종합식품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블리크는 엄선한 유기농 밀가루와 호밀, 프랑스산 버터 등 최고급 빵 재료를 사용하는 LF푸드의 정통 유럽 베이커리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