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가 연말을 앞두고 학습 프로그램 무료체험 및 크리스마스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잉글리시버디는 유아부터 초중등생까지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문법 5가지 영역의 균형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옥스포드 리딩 및 미국 교과 프로그램에 금성출판사의 교육 노하우가 더해져 영어와 친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파닉스부터 실전 학교 시험, 공인어학시험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단계로 구성돼 있다.

잉글리시버디가 연말을 맞아 새해 학습 계획을 세우려는 학생들을 위한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무료체험은 단계별로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익스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어 학생의 실력에 맞는 체험이 가능하다.

무료체험은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잉글리시버디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학생, 학부모를 위한 SNS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잉글리시버디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12월 25일 (금)까지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디저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잉글리시버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후 ‘영어와 친한 아이’의 버디가 누구인지 퀴즈를 풀어서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잉글리시버디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연말을 맞아 다음 학기를 준비하고 싶은 학생, 학부모들을 응원하기 위해 무료체험 및 SNS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