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 계열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연말 홈파티팩’의 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차 예약은 오는 22일까지, 2차 예약은 27일까지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림그룹 계열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연말 홈파티팩’의 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차 예약은 오는 22일까지, 2차 예약은 27일까지다.

‘글래드 연말 홈파티팩’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부드러운 안심과 진한 육향을 느낄 수 있는 채끝을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엘본(L-bone), 티본(T-bone), 포터하우스(Porterhouse) 부위 3종으로 구성된다. 

인원 구성에 맞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스테디셀러인 청정 삼겹 제육구이 또는 블랙앵거스 LA갈비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글래드 호텔 셰프들이 직접 사용하는 버터 1개(10g)를 함께 증정한다.

글래드 연말 홈파티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의 글래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1차 예약은 22일까지, 연말 홈파티를 위한 2차 예약은 27일까지 2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호텔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 다양하게 구성한 '투 고(TO GO)' 메뉴를 배달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그리츠 투고 박스'와 '그리츠M 투고 박스'는 바질 파스타 샐러드, 훈제 연어 샐러드 등의 샐러드 메뉴와 사천식 깐풍 치킨, 칠리 새우, 유린기 등의 중식, 모듬 스시, 쉬림프 파스타 등 일식과 양식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배달의 민족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 투고 박스'는 제주산 방어의 뱃살, 등살, 배꼽살 등 특수 부위와 쌈야채로 푸짐하게 구성한 특대 방어회, 삼다정의 대게찜과 1인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초밥 도시락, 화덕에서 직접 구운 고르곤졸라 피자 등을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푸짐한 호텔 요리와 함께 가족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파티팩, 투고 박스 등을 다양한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비록 외부에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는 없지만 맛있는 음식과 함께 집에서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한 해를 마무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