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서 '통살 직화구이 세트' 선봬
상태바
BBQ,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서 '통살 직화구이 세트' 선봬
CJ오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통살 직화구이 세트 첫 론칭...21일 오후 5시 30분
에어프라이기·전자레인지 등 간편 조리...다양한 레시피로 여러 음식 활용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전용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첫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비비큐제너시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전용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첫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쇼핑 방송은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되며 신제품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는 개별 포장된 ‘통살 직화구이 23팩+시즈닝 2팩’ 또는 ‘통살 직화구이 20팩+오리지널 볶음밥 5팩+시즈닝 2팩’으로 구성됐다.

‘BBQ 직화구이’는 뼈를 발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 후라이펜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치킨 스테이크, 치킨 떡볶이, 꼬치구이, 브리또, 볶음밥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BBQ 직화구이 세트’ 구매시 제공되는 ‘시즈닝 2팩’은 지난 4월에 출시 이후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블랙페퍼 시즈닝’과 고급스러운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치즈맛 시즈닝’이 각 1봉씩 함께 제공된다.

BBQ 관계자는 “먼저 론칭한 ‘BBQ 통살 닭다리 구이 시리즈’ 2종이 다양한 레시피로 맛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면서, 2차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기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도 특별한 한끼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