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HMR(가정간편식)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교촌에브앤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HMR(가정간편식)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국내산 재료로 만든 나물과 야채, 닭가슴살 등 고섬유질·고단백의 한식반찬으로 구성돼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잡은 HMR제품이다.

또 포장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하고 가벼운 한끼를 즐길 수 있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전주비빔밥&청송식 매운닭불고기’, ‘닭가슴살 카레라이스&골드오믈렛’, ‘매콤닭가슴살라이스&버섯불고기큐브닭가슴살’, ‘고구마닭가슴살라이스&매콤큐브닭가슴살’, ‘브로콜리닭가슴살라이스&매콤비엔나소시지’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기호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7월 교촌과 업무제휴를 맺은 ㈜허닭의 온라인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허닭몰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교촌 관계자는 “고단백 다이어트 건강식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더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 도시락으로 고객분들의 선택지를 넓혀드릴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