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새해에는 꼭 이루기로 다짐했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새해에는 꼭 이루기로 다짐했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프로모션을 통해 초등교과, 어학, 자기계발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무료 체험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판매 상품은 성인 어학, 유아동 학습, 자기계발 등 테마별로 총 30여종을 준비했다. 추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로제타스톤 24개 언어 무제한 이용권, 옥션에서는 ‘소원영어 NEW토탈평생패키지’ 등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유아동 교육 부문에서는 ‘윤선생 스피킹톡 6개월 이용권’, ‘카카오키즈 홈스쿨 2년 이용권’ 등을 구입할 수 있고 자기계발 영역에서는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멤버십 6개월권’, ‘밀리의 서재 6개월 구독권’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토익, 오픽 문제집 등을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선보이며, 연관 기획전을 통해 참고서 및 도서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체험상품도 마련했다. 대표적인 초등 교과 브랜드인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스크림 홈런, 웅진 스마트올, 비상 와이즈캠프, 윙크 등의 무료 체험상품을 특별한 사은품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천재교육 밀크T 초중등 10일 체험 학습 상품’을 무료로 선보인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새해영어교육’ 혹은 ‘새해자기계발’을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봉준 이베이코리아 책문화사업팀 매니저는 “20201년 새해 어학 공부나 각종 시험, 아이들의 홈스쿨링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교육이나 자기계발 상품에 대한 관심도 커져 관련 수요가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