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섭외 1순위 피터팬컴플렉스, 15일 디지털 싱글 ‘모른 척 해요’ 발표
상태바
페스티벌 섭외 1순위 피터팬컴플렉스, 15일 디지털 싱글 ‘모른 척 해요’ 발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7.06.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락] 영국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 초청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피터팬컴플렉스, 창작의 속도에 불이 붙었다. 지난 4월 19일 ‘걷잡을 수 없는(Feat. 프롬)’ 발표 이후 2달이 채 못되어 신곡 ‘모른 척 해요’를 15일 정오에 발표 한다.

새로운 싱글 ‘모른 척 해요’는 미들 템포의 강한 비트를 통해 뜨거운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계절감을 느끼게 하며, 사랑의 감정 변화를 계절에 비유하며 읊조리듯이 노래 하였다.

최근 발표한 두 곡의 싱글 ‘새벽에 든 생각(Feat. 우효)’와 ‘걷잡을 수 없는(Feat. 프롬)’이 여성보컬 피쳐링을 시도 하였다면, 이번 곡에서는 다시 프론트맨 전지한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전면에 내세웠다. 곡 제목과 같은 후렴부분의 훅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로 청자에게 다가서며, 여름철 페스티벌에서 관객들과 함께 하는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번 주말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에서 그들의 신곡 ‘모른 척 해요’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24일과 25일 한국밴드로서는 유일하게 2017년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 무대에 오른다. 또한 2017 지산밸리록 뮤직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도 피터팬컴플렉스의 뜨거운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여전한 이들의 창작열을 담은 이번 싱글을 통하여 15년 이상 한국의 밴드 신을 이어온 팀으로서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공연에서까지 선보이는 독특한 퍼포먼스와 신선함으로 다가오는 ‘피터팬컴플렉스’의 음악에 또다시 기대를 모아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