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 전경. 사진 대교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오는 2월 28일까지 새해를 맞아 호텔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프로그램 ‘마이다스 윈터캐슬’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마이다스 윈터캐슬’ 프로그램은 사회적 분위기에 따른 안전한 운영을 위해 최대 출입 인원 입장 제한과 방문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전자 출입명부 작성 등 필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우선 야외에 준비된 겨울놀이 체험존에서는 눈썰매와 얼음썰매, 아이스 하키 등을 체험할 수 있고 겨울 낚시 체험존에서는 송어 낚시 및 빙어 뜰채잡이를 하며 겨울 간식 고구마와 감자 등을 모닥불에서 직접 구워먹을 수 있다.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서는 BBQ플래터를 이용해 맛있는 바비큐 세트를 맛볼 수 있고, 겨울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레드 와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즈잼에서는 ‘라이브러리 체험전’을 개최해, 자유놀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라이브러리에 비치된 겨울 도서를 읽으며 이글루 꾸미기와 눈사람 만들기 활동을 제공하고 폭넓은 사고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 외에 1월 한달 간 키즈잼에서는 ‘자유놀이 및 패스 상품권’을 판매해, 가족 단위 방문 고객들은 알뜰한 가격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수 있다.

관련 프로그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