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추석버켓’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KFC 공식페이지 [뉴스락]
KFC가 오는 18일까지 대표 인기 버거 2가지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KFC 공식페이지 [뉴스락]

[뉴스락]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18일까지 대표 인기 버거 2가지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FC는 전국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타워버거’와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리치치즈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제품 중 리치치즈징거버거는 육즙 가득한 통가슴살 패티에 크림체다치즈소스와 체다슬라이스치즈를 더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시에 KFC는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케이준후라이,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된 1인 치킨세트를 30%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과 최근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을 한 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올해도 고객들이 즐겁게 KFC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Tags #KFC #프로모션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