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뷰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뛰어난 제품력이다. 소비자 반응은 정직하다. 제품의 효능이 좋으면 그만큼 신뢰도 상승한다. 일명 ‘믿고 쓰는’ 제품으로 회자되는 것들은 오랜 기간 지속되어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 등 모든 면에서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아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등극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뷰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베스트셀러에는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을까? 특히 화장품은 매일 사용하고 피부에 바로 닿는 것이기 때문에 효능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이 즉각적으로 나타난다. 에센스부터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꾸준히 소비자의 좋은 평가를 받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제품들과 사랑받는 이유를 살펴보자.

피부의 균형을 바로 잡아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 베스트셀러, 설화수 윤조에센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자음단™을 핵심 원료로 피부 균형을 맞춰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다. 1997년,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한방 부스팅 에센스로 탄생해 새로운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이후 전 세계 여성들에게 새로운 화장 습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20년 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60ml / 90,000원 대, 90ml / 120,000원 대)’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고전 한방에서 찾은 3천가지 약용식물 중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한, 설화수 50여 년 연구의 결정체다.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윤조에센스는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인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준다. 이로써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스팅 에센스로서 널리 사랑받는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세대부터 현재 4세대까지 끊임없이 발전하며 고객의 사랑에 높은 품질로서 보답하고 있다.

촉촉한 생기 선사하는 천연 수분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근본적으로 화장품을 바르는 이유는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다.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수분 손실이다. 때문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과정은 스킨케어 루틴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다. 프리메라는 식물의 발아(發芽)에 주목해 자연의 생명력을 담아온 브랜드로, 수분크림에도 오랜 연구 경험과 기술력을 온전히 담아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선사한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50ml / 37,000원 대)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분 크림이다.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알파인 베리 싹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소를 전달하고 피부를 보호한다.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은 수분 공급 능력이 뛰어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며, 파파야 열매는 열매 내 함유하고 있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항상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과 24시간은 기본, 그 중 12시간은 보다 강력한 수분 지속력으로 방금 세안 한 듯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유해성분을 최소화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분자 보습성분으로 어린 피부 완성하는 이너 쿠션, 헤라 UV 미스트 쿠션

간편한 터치로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은 여성들의 뷰티 루틴에 빠져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출시 3년만에 2천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2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인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독보적인 촉촉함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해온 헤라의 브랜드 기술력을 담아냄과 동시에 헤라의 뮤즈인 서울리스타 룩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15g*2 / 47,000원 대)’는 매끈한 수분 윤기를 피부에 밀착시켜 촉촉하고 결점없는 윤기 볼륨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고분자 보습 성분과의 조합으로 더욱 강화된 미네랄 클레이 워터EX가 피부 수분을 붙잡아주어 건강한 수분빛 피부를 선사해주고 하이터토닉 라디언스™ 기술이 수분감을 표면 위로 끌어올려 탱탱한 윤기 볼륨 피부를 완성한다. 뿐만 아니라 울트라 미립 분산 기술을 도입해 들뜸없이 섬세한 피부로 밀착 마무리해줘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