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더마켓 설 선물세트 기획전 이미지. 사진 CJ제일제당 제공 [뉴스락]

[뉴스락]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담은 온라인 명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CJ선물세트는 CJ더마켓에서’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내달 9일까지 150여 종의 선물세트를 할인하는 ‘2021 설 선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추구하는 만큼 CJ제일제당 선물세트와 더불어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김치 냉장고, LG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에게는 CJ더마켓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더프라임’ 회원만을 위한 ‘빅 프라임 페스티벌’도 기획했다.

2월 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7% 상시 할인에 5%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더프라임’ 회원 전원에게는 추후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 할인 쿠폰 증정은 물론, 5만원 이상 구매 후 선물 당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웨지우드 2인 브런치세트를 증정한다.

여러 곳에 선물하고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다중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11곳까지는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그 이상은 별도 신청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CJ더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대면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보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작은 정성을 주고받으며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더마켓’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2019년 7월 론칭 이후 누적 매출 약 1천억 원을 넘어섰고,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도 100만 건을 돌파했다.

키워드

Tags #CJ제일제당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