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출시했다. 사진 SPC그룹 제공 [뉴스락]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출시했다. 사진 SPC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초콜릿 브랜드 ‘밀카’와 캐릭터 ‘슈퍼픽션’과 손을 잡고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BIG LOVE’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가 선보인 ‘슈퍼픽션’의 캐릭터 ‘프레디’가 ‘셀린’에게 ‘아이스 밀카 초콜릿’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스토리를 달콤하게 그려냈다.

배스킨라빈스는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한 2월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준비했다. 가장 먼저 ‘아이스 밀카 초콜릿’은 부드럽고 진한 초코 바닐라 맛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밀카’의 초콜릿을 원료로 한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고 은은한 버터향의 ‘밀카 무(moo) 쿠키’와 ‘밀카 알프스 밀크 초콜릿 리본’을 더해 달콤한 맛을 더했다.

함께 출시되는 ‘누가봐도 밀카 초콜릿 케이크’는 신제품 ‘아이스 밀카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무스’, ‘엄마는 외계인’ 등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대중적인 플레이버로 구성해 소중한 사람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 좋다.

밀카 초콜릿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밀카 초콜릿’ 블라스트에 ‘밀카 무 비스킷’ 하나를 통째로 올린 ‘밀카 블라스트’와 쫀득한 브라우니 사이에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가득 채워 넣은 ‘밀카 초콜릿 브라우니 샌드’ 등이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는 물론, 평범한 일상에 달콤함을 전하고자 ‘밀카’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사랑이 가득한 2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SPC그룹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