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이유게임 제공.
이미지 이유게임 제공.

[뉴스락] 게임업체 이유게임(EYOU GAME)이 모바일 MMORPG '크레센트(Crescent)'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푸짐한 경품이 걸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크레센트'는 '스타라이트 아일(Starlight Isle)'이라는 이름으로 해외에 먼저 출시되어 45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순위권에 올랐고, 페이스북 게임으로도 출시되어 있는 탄탄한 인지도와 높은 완성도를 갖춘 이유게임의 상반기 기대작이다.

'크레센트'는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MMORPG로, 모험을 떠나 많은 동료를 사귀고 함께 보스에 도전하는 흥미로운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투와 수집, 육성이 일체가 되어 쾌속 성장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양한 직업 유형과 고난도 컨트롤 요소도 갖췄다.

가장 큰 특징은 세로형 MMORPG라는 점이다. 양손으로 즐기는 기존의 가로형 게임과는 달리 세로형이어서 한손으로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장소와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간편한 조작 및 한 눈에 들어오는 심플한 UI가 돋보인다.

캐릭터는 탱커 역할의 '기사'와 높은 치명타의 궁수, 근거리 딜러 '검사', 기습형 '검후'의 4종이다. 탱딜힐의 조화로움보다는 박진감 넘치는 높은 공격력 위주의 파티 조합으로 함께 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다양한 스킬을 통해 전투를 지원하는 카드 형태의 '서포터'도 존재, TCG와 MMORPG를 동시에 즐기는 재미도 제공한다.

이유게임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사전등록 칭호와 사전등록 장식세트, 사전등록 기념의상 상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친구초대 이벤트에는 갤럭시 버즈 프로가, SNS 공유 이벤트에는 플레이스테이션5(PS5)와 에어팟 프로가 경품으로 걸려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