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선 한국기업데이터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 한국기업데이터 제공 [뉴스락]
송병선 한국기업데이터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 한국기업데이터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한국기업데이터는 송병선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작년 말 시작했다.

어린이 보호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참여자가 다음 후발주자를 지명하는 형식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을 확산해 가는 캠페인이다.

송병선 대표이사는 김근수 신용정보협회장으로부터 지명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기재된 안내판을 들고 사진을 촬영했다.

송병선 대표이사는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 보호문화를 위한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어린이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선 대표이사는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유광열 SGI서울보증 사장과 조풍연 한국SW•ICT총연합회 회장을 지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